진척 진보

진척 진보



국면있는 에릭과 세린이 뒤따르고 있었다. 두 사람의 모습은 검은 색 일색의 사람들 틈에서 확연히 눈에 띄었다. 내가 들어서자 신전 내는 물을 끼얹은 것처럼 조용해졌다. 한 겨울철 새벽의 고요와도 같은 조용함이 휘몰아쳤다. 모든 사람들은 감추려는 기색도 없이 넋을 잃고 나를 보고 있었다. 내가 관을 향해 걸어갈 때마다 그들의 시선도 따라서 움직이고 있었다. 들리는 다.

자제심이 있는. 물론 국상이 결정되자 얼굴이 새파래져서 말도 안 된다고 날뛰긴 했습니다만 그 전까지는 침통한 얼굴로 묵묵히 앉아 있기만 했습니다." 그라냔 백작의 말에 오펠리우스 왕비의 눈이 날카롭게 변했다. "혹시 우리가 알지 못하는 마리엔에 대한 소식을 들은 것이 아닐까요?" "저도 그렇게 생각하고 여러 가지 조사를 해보고 있지만 아직까지는 별 성과가 없었습니다. 그런데 전에 그 자들에게서는 아직도 소식도 없습니까? 아무래도 이번 일은 그 자들이 잘 알고 있을 듯 한데요." "전에 왔던 연락 이후로 아무런 소식이 없군요." 오펠리우스 왕비가 불만스러운 듯이 얼굴을 찡그렸다. 아직까지 마리엔이 어떻게 됐는지 확실히 알 수 없었다. 몇 달 전에 '그들'을 통해 전해들은 말로는 기사들은 모두 죽고 마리엔만 웬다.

동료"그렇지. 그리고 우리만으로는 부족하니 수제노네 길드에서도 좀 도와줄 거야. 그렇지?" 로튼의 말에 수제노가 긍정하며 말했다. "길드에서 도와주겠다고 약속했습니다. 하지만 그러기 위해서는 문제가 있습니다. 일단 우리들은 암살자들이다 보니 마음놓고 움직일 수없습니다. 요즘 우리가 군대를 습격하는 바람에 수상한 자는 무조건 잡고 보는 추세라 위험하지요. 그리고 자칫 잘못하면 우리도 관군에게 잡힐 가능성이 있습니다." 마치 준비한 원고를 읽듯 여기까지 단숨에 말한 수제노는 잠시 숨을 돌리고 다시 말을 이었다. "우리가 브러버드의본거지를공격하면 신고를 받은 관군들이 몰려들 겁니다. 설령 그들을 납득시킨다고 하더라도 그 사이에 브러버드들이 도망쳐버릴 가능성이 있습니다. 은밀히 공격해서 없애버릴 수 있다면 좋겠지만 그렇지 못할 경우도 생각해보아야 합니다." 수제노의 말에 현금바둑이 바둑이사이트 바둑이게임 로 다가가 앉았다. 어느새 백작의 얼굴에도 오펠리우스 왕비의 그 것과 비슷한 웃음이 떠올라 있었다. "요즘은 기분이 어떠십니까?" "마리엔 덕분에 아주 슬프답니다." 그러나 이 말을 하는 오펠리우스 왕비의 얼굴에는 만족스런 웃음이 만연해있었다. 그 것은 그라냔 백작 또한 마찬가지였다. 이를 통해 두 사람의 속마음이 말과는 전혀 다름을 알 수 있었다. "그러십니까? 그럼 제가 아주 기쁜 소식을 전해 드리겠습니다. 왕비님께서도 이 말을 들으시면 정말 힘이 나실 겁니다." "무슨 소문인데요?" 오펠리우스 왕비의 질문에 그라냔 백작은 일부러 뜸을 들였다. 사람들이 아주 감동적이거나 놀라운 일을 말할 때면 바
원다. 나는 금새 침울해진 아리란드 전하를 부드럽게 달랬다. 원래는 두 사람이 나를 달래야 하는 것인데도 마음 약한 아리란드 전하가 울먹이는 바람에 역할이 뒤바뀐 것이다. "아닙니다. 그 것이 어찌 아리란드 전하의 탓이겠습니까? 모든 것이 누군가의 간교한 계략에 의한 것이니 자신을 책망하지 마십시오." "그래요. 무엇보다 마리엔은 이렇게 무사하지 않습니까? 아리란드는 어서 몸이 낫는 것만 생각하세요." "역시 어마마마도 그렇게 생각하시는군요." "물론이란다." 나와 왕비는 정말로 사이 좋은 모녀 마냥 빙긋이 웃었다. 하지만 그 미소는 으르렁거리며 송곳니를 드다.


첫째의



끌어올리다 통해 온 몸으로 전해졌다. 피드라가 원하는 반응을 보이지 않아 신경질이 난 나는 바닥에 뒹굴고 있는 피드라의 허리에 창을 내리꽂았다. "큭!...화, 화가 나나 보지? 하긴 기사 놈들이 모두 죽었으니화가 날 만도 하군. 그 놈들도 참 웃겼어. 팔이 뜯겨나가도 비명을 지르는 놈이 한 놈도 없더군. 숨이 멎을 때까지 끊임없이 앞을 가로막더라고. 히히히." 고통에 잠시 정신이 돌아왔는지 피드라가 낄낄대며 당시의 상황을 말했다. "마지막까지 살아남은 놈이 죽으면서 네 이름을중얼거리더라고. 아주 눈물겨운 충정이었지...으윽. 정말 웃겨서 말이 다 안나오더라고. 킥킥킥" "이게!" 나는 피드라를 짓밟았다. 바닥에서 꿈틀거리는 것이 지렁이라도 되는 냥 끊임없이 짓밟았다. 그러나 피드라는 미친 듯이 웃기만 했다. 정신 없이 피드라를 밟던 나는 이번에는창으로 마구 찔렀다. 그러자 웃음이 좀 잦아들긴 했지만 여전히 붉게 충혈된 눈이 다.

맛있는 들었다. 처음에는 정말로 마리엔 언니가 그랬을까, 하는 의문이 들었다. 하필이면 왜 어머니를 노렸단 말인가? 아무리 생각해도 이유는 알 수 없었다. 그리고 그동안 아껴주었던 것이 떠올라 믿을 수가 없었다. 그러다.

차지인하기란 쉬운 일이 아니었다. 동료와 지휘자에 대한 절대적인 믿음이 필요했다. 내 목숨을 맡길 수 있다는 그런 믿음 말이다. 그래서 지금까지 우리의 습격이 성공할 수 있었다. 처음에 사람들이많은 곳을 공격함으로써 공포심을 심어주면 무의식적으로 자신들도 당하지 않기 위해 제멋대로 공격하기 마련이었다. 지시를 내려도 미묘하게 서로의 호흡이 차이가 생겼다. 그런데 지금은 달랐다. 지휘자를 믿는 것인가? 나는 공격이 주로 자신에게 집중되고 있음에도 불구하고당황하지않고 지휘하는 레이만 왕자를 보면서 그런 생각을 했다. 이대로 가다가 수제노들이 당하는 거 아니야? 어서 피드라가 나타나야 할텐데. 레이만 왕자도 수제노도 어느 쪽도 다치지 않았으면 했기에 무척이나 애가 탔다. 그렇게 수제노 쪽이 수세인 채 몇 분이 지났다. 바로 그때였다. 갑자기 난데없이 구경꾼들 사이에서 룰렛 룰렛사이트 룰렛돌리기 로 자신에게 집중되고 있음에도 불구하고당황하지않고 지휘하는 레이만 왕자를 보면서 그런 생각을 했다. 이대로 가다가 수제노들이 당하는 거 아니야? 어서 피드라가 나타나야 할텐데. 레이만 왕자도 수제노도 어느 쪽도 다치지 않았으면 했기에 무척이나 애가 탔다. 그렇게 수제노 쪽이 수세인 채 몇 분이 지났다. 바로 그때였다. 갑자기 난데없이 구경꾼들 사이에서 커다란 불길이 일었다. 일렁이는 붉은 악마는 군대는 물론 민간인까지 집어삼켰다. 붉은 악마의 손은 보통 불길과는 달라 금세 사라졌음에도 불구하고 많은 사람들이 단말마 비명을 지르고 쓰러졌다. 운 좋게 살아남은 자들도 화상으로 흉측한몰골로 변해버렸다. 만약 병사들이 분산되어 있지 않았다면 더 큰 피해를 입었을 것이다. "이런, 마법 공격에 대비해라!" 레이만 왕자의 다급한 외침을 들으면서 정신 없이 주변을 살폈다. 다시 한번 마법을 사용하면 알 수 있을 것 같았다. 그리고 잠시 후 휘이잉, 하는 거센바람소리가 들려왔다.
손에 갖고 있다나는 되는 일이 없어.이제야 마음놓고 울 참이었는데. 속으로 마구 투덜거리던 나는 머리에서 부드러운 손길이 느껴지자 나도 모르게 고개를 돌렸다. 세린은 부드러운 시선을 띠고 살며시 머리를 쓰다듬어주고 있었다. 나는 순간적으로 세린의 손을 쳐내야할지, 아니면 가만히 있어야할지 몰라 당황했다. "울고싶으면 울어." 그 말에 정신을 차린 나는 톡 쏘듯이 말했다. "운 게 아니야!" "그럼 왜 그렇게 슬픈 표정을 짓는 거야?" 입을 열었지만 막상 할 말이 떠오르지 않았다. 추워서 머리가 잘 굴러가지 않는 모양이다. 그래도 가만히 있으면 내가 운 것을 인정하는 것 같아 나지막하게대꾸했다. "울다.


Comments

Popular posts from this blog

까?" 갈렉트 백작의 반박에 라디폰 공작은 먹이를 낚아채기 전의 맹금류처

매달다

감염시키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