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속

결속       얼마 지나지 않아


  다 표정이 달랐다.


브러버드께서 목숨을 구걸해서야 쓰겠어? 당당히 죽어야지. 하지만 나도 인정이 있으니 최대한 늦게 죽여줄게." 말을 마친 나는 창을 든 손을 높이 치켜들었다. "으아아악!" 아직 찌르지도 않았건만 비명이 복도를 쩌렁쩌렁 울렸다. 시끄럽다는생각을하며 팔을 내리려던 나는 멈칫했다. 어디선가 날아온 단검이 그 자의 정수리에 가서 박힌 것이다. 그나마 팔로 상체를 세우고 있던 브러버드가 축 늘어져서 뒤로 넘어갔다. 나는 도끼눈을 하고 단검이 날아온 쪽으로 고개를 돌렸다. "무슨 짓이야?" "너야말로 뭐 하는 짓이냐?" 수제노가 인상을 쓰며 말했다. "뭘 하긴? 토막내고 있잖아. 내 먹이를 중간에서 가로채다니 너무한 거 아니야?" "죽이려면 그냥 죽이면 되잖아. 굳이 가지고 놀지 않아도 됐을 텐데." "흥, 암살자 입에서 그런 말이 나올 줄은 몰랐는데?" 내가 비꼬자


 
 



추천바로가기 클릭!!


Comments

Popular posts from this blog

까?" 갈렉트 백작의 반박에 라디폰 공작은 먹이를 낚아채기 전의 맹금류처

매달다

감염시키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