면 그에게만은 연락을 할 생각이었다. 의심을 풀기

면 그에게만은 연락을 할 생각이었다. 의심을 풀기



도 많았다. 육로도 셀 수 없이 많았고 해로를 이용하는 방법도 있었다. 그런데 피드라는 당연하다는 듯이 기다리고 있었다. 그 것도 당시의 상황으로 미루어 봐 근래에 안 것이 아니라 오래 전부터 알고 준비한 것 같았다. 내가 어느 곳을 통해서 사헤트로 갈 지 아는 사람은 거의 없었다. 심지어 나조차도 제대로 알지 못했다. 이렇게 되면 누구라도 짐작할 수 있을 것이다. 길게 생각할 필요조차 없었다. 누군가 정보를 흘린 것이 분명했다

한 방울 스르르 떨어져 내렸다. 재빨리 눈물을 훔친 나는 하늘을 올려다봤다. 그렇지 않으면 눈물이 쏟아질 것 같았다. 모든 것을 해결한 지금은 쉽게흔들리게 된다. 금방이라도 울어버릴 것 같았다. 복수를 해야한다, 페드인 왕국으로 돌아가야 한다, 누명을 벗어야 한다

Comments

Popular posts from this blog

까?" 갈렉트 백작의 반박에 라디폰 공작은 먹이를 낚아채기 전의 맹금류처

매달다

감염시키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