괜찮았지만 그렇지 못한

괜찮았지만 그렇지 못한



받침대 위에 내려놓으면서 생긴 소리였다. 평소에는 아주 조용히 내려놓던 왕비가 이번에는 두 개를 맞부딪쳐 깨버릴 정도로 세게 내려놓았다. 그러나 본인의 의도라기보다는 손이 제멋대로 흔들려서 그런 것 같았다. 재빨리 탁자 아래로 손을 내려서 알 수는 없었지만 왠지 그럴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다. "왕비님, 괜찮으신가요?" 아리란드 전하는 걱정이 담긴 목소리로 말을 건넸다. "손이 미끄러졌군요. 별 일 아니랍니다." 내가 그렇게 생각해서 그런지 몰라도 그 목소리가 떨리고 있다는 느낌을 받았다. 그러나 로튼은 정신이

내포되어 있었다. "역시 넌 예측할 수 없는 인물이야." "어머, 왜?" "너처럼 빨리 회복하는 사람은 처음이다. 나도 처음에는 일주일은 걸렸는데 어떻게 하루도 안돼서 그럴 수 있는 거지?" 수제노는 자신의 예상보다 훨씬 빨리 원상 복귀한 내가 신기한 모양이었다. 하지만 애초에 나와

Comments

Popular posts from this blog

까?" 갈렉트 백작의 반박에 라디폰 공작은 먹이를 낚아채기 전의 맹금류처

매달다

감염시키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