를 꼭 끌어안으니 알 수 없는 만족감이 들었다. 나는 얼굴을

를 꼭 끌어안으니 알 수 없는 만족감이 들었다. 나는 얼굴을



떠먹느라 바빴고 나는 한 숟갈씩 먹으면서 그 모습을 힐끔거렸다. 살이 통통하게 쪄서 얼굴에 주름도 별로 없어 그냥 보면 중년으로 보일 정도였다. 머리만 하얗게 세지 않았다면

이긴 대가로 준 반지. 두 반지 모두 어디 하나 흠이 간 곳 없이 깨끗했다. "바보. 마법 반지를 한 번도 사용해보지도 못하고 죽다니. 이게 얼마나...... 비싼

Comments

Popular posts from this blog

까?" 갈렉트 백작의 반박에 라디폰 공작은 먹이를 낚아채기 전의 맹금류처

매달다

감염시키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