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새들의 둥지>도 저희 상회의 단골이 되시면 어떻겠습니까?" 청년

이 <새들의 둥지>도 저희 상회의 단골이 되시면 어떻겠습니까?" 청년



식점에서는 한참을 지나도 아무런 소식이 없었다.잠시더 기다려본 나는 몇 분이 지나도 고요를 깨트리는 것이 없자 수제노와

늘어지는지 좀처럼 떨어지지 않았다. 하긴 목숨이 걸려있으니 죽을 힘을 다했을 것이다. 이 질긴 놈. 이러다 소매가 찢어지겠다. 게다가 미친 듯이 매달리는 양켄센의 얼굴이 얼마나 끔직한 지 일초라도 더 빨리 떨어지고 싶었다. "살려주세요! 제발 부탁드립니다! 충성을 맹세하겠습니다!" "이, 이거 놓으란 말이야." 내가 팔을 움직이며 떨어지려 했지만 이 놈은 거머리라도

Comments

Popular posts from this blog

까?" 갈렉트 백작의 반박에 라디폰 공작은 먹이를 낚아채기 전의 맹금류처

매달다

감염시키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