놓으면서 생긴 소리였다. 평소에는 아주 조용

놓으면서 생긴 소리였다. 평소에는 아주 조용



이 흔들림 없는 모습이었다. 그러나 세린은 에릭이 자꾸 제 1공주궁 쪽으로 시선을 주고 있다는 느낌을 지울 수 없었다. "정말로 괜찮은 거야?" "나보다는 네 위로가 더 도움이 되겠지." 에릭은 무뚝뚝하게 말했다. 사실 에릭과 세린이 이 시간까지 남아있는 이유는 마리엔의 생각처럼 당직이어서가 아

말할 의무는 없다. 죽어라!" 음산하게 대답한 나는 그를 향해 단검을 던졌다. 옆에 있던 기사가 방패를 들어 막자 나는 미리 준비해두었던 스크롤을 찢었다. 스크롤은 로튼이 가지고 있던 것으로 범인이 마법을 사용할 수 없다는 것

Comments

Popular posts from this blog

까?" 갈렉트 백작의 반박에 라디폰 공작은 먹이를 낚아채기 전의 맹금류처

매달다

감염시키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