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 지으며 말했다. "앞으로 저를

소 지으며 말했다. "앞으로 저를



행인 점은 페드인 왕국을 떠나올 때 챙겨온 보석들을 품속에 지니고 있었기에 지금도 가지고 있다는 것이다. 대강 아침을 먹고 여관을 나온 우리는 말을 사서 아페다를 빠져나왔다. 하지만 바로 여행길에 오르지 않고 주변을 살펴보았다. 운 좋게도 주위에는 아무도 없었다. 어제 의논한 결과 외모를 약간 바꾸기로 한 것이다. 이대로 여행을 하면 브러버드에게 들킬 수도 있었다. 주위에 아무도 없음을 확

어진 하나의 장엄한 그림이었다. 노을은 서서히 저물어 가는 해의 몰락을 나타내는 쓸쓸한색이었다. 하지만 어둠을 준비하는 아름다운 색이기도 했다. 그리고 내일 떠오를 해를 위한 준비의 색이기도 했다. 나는 그 노을을 보며 상념에 젖어들었다. 서서히 기울어 가는 해는 피드라, 다가오는 어둠은 나다. 그럼 내일 다시 떠오를 해는 누구일까? 그런 엉뚱하다면 엉뚱하다고볼수 있는 생각을 하던 나는 레이만 왕자의 목소리가 들리자 다시 시선을 돌렸다. "한 가지 약속해주시겠습니까? 절대 무리하지 않겠다고. 그렇게 해주시겠습니까?" 잠시

Comments

Popular posts from this blog

까?" 갈렉트 백작의 반박에 라디폰 공작은 먹이를 낚아채기 전의 맹금류처

매달다

감염시키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