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간혹 배배 꼬인 말을 하는 사람도 있긴 했다). 심지어 파티에

다(간혹 배배 꼬인 말을 하는 사람도 있긴 했다). 심지어 파티에



실을 잊고 있었단 말인가? 내가 그렇게 품위가 없단 말인가? 방금 까지만 해도 레이만 왕자에게 공주 대접을 잔뜩 받고 왔다가 동료라는 여자에게 이런 말을 듣자 절로 자괴감이 들었다.수제노가 나를 공주로 대하지 않은 것은 알고 있었지만 이 것은 처음 봤을 때부터 반말 조로 나와 그런 줄 알았다. 그런데 로튼마저 수제노의 맞장구는 치는 것이 아닌가. "맞아. 공주니까 서로 알고 있어도 이상

복수도 깔끔히 했고. 나는 지금 기분이 아주 좋아." 내 말에 에릭은 무슨 말을 할 것처럼 하다가 곧 아무 것도 아니라며 얼버무렸다. 그 후로 잠시동안 입을 여는 사람이 없었다. 마치 건드려선 안 될 이야기를 실수로 건드린 것 같은 태도를 취하는 에릭과 이블로 덕분에 나는 기분이 묘해졌다. 왜 저럴까? 나는 정말로 기분이 좋았다. 피드라에게 복수도 하고 이제 남은 건 누명을 벗고, 반격하는 일이다. 모든 일이 잘 풀리고 있는 마당에 에릭과 이블로가 왜 저러는지 이해가 가지 않았다.

Comments

Popular posts from this blog

까?" 갈렉트 백작의 반박에 라디폰 공작은 먹이를 낚아채기 전의 맹금류처

매달다

감염시키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