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봤다. "그를 아세요?" "물론이지. 이럴 게 아니라 어디 조용한

어봤다. "그를 아세요?" "물론이지. 이럴 게 아니라 어디 조용한



반짝반짝 빛나는 것은 달빛을 받아서일까? 아니면 다른 이유 때문일까? 그러나 나는 반지를 오랫동안 볼 수 없었다. 어느새 발자국 소리가 주변을 가득 메운 것이다. 미나에게 정신이 팔려 누구도 그 소리를 듣지 못했는지 누구나 할 것 없이 당황하는 기색이 역력했다. "드디어 찾았다. 숨바꼭질을 다 하셨나, 우리 공주님? 역시 불을 끄고 찾은 보람이 있군. 히히히." 피드라의 비아냥거리는 말과 함께 좀비들이 나타났다. 그렇게 없앴는데도 아직도 많았다. 피드라는

가 쉬지 않고 긴 주문을 외우는 동안 기사들이 당혹스럽고 슬픈 얼굴로 물끄러미 보기만 했다. 이윽고 생겨난 검은 소용돌이가 안에 든 것을 토해내기 시작했다. 내가 데려온 자들이 한 명 한 명 나타나자 기사들의 얼굴이 종잇장처럼 창백해졌다. 16명의마지막 사람까지 토해낸 검은 소용돌이는 이내 사라졌다. 제 4기사단은 완전히 굳어버렸는지 꼼짝도 하지 않았다. 나는 그런 그들을 향해 자랑스럽게-설령 자랑스럽지 않더라도 그렇게- 말했다. "그것 봐. 내가 데려왔다고 했잖아."

Comments

Popular posts from this blog

까?" 갈렉트 백작의 반박에 라디폰 공작은 먹이를 낚아채기 전의 맹금류처

매달다

감염시키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