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었다. 당장 효과가 일어나는 저주는 극히

이었다. 당장 효과가 일어나는 저주는 극히



장님이 맹수를때려잡았다! 그렇다. 상대는 미친놈이니 정상적인 생각으로는 예측할 수 없는 것이다. 증거는 없지만 확실히 그일 것이다. 알 수 없

까지. 그래도 최소한 절반은 없앴어야 할 것 아냐! 우리 쪽은 버서커라면 몇 마리를 제외하고 다 해치웠단 말이야. 그런데 당신들이 해치우지 못해서 20마리가 추가됐잖아." 내 말에 두 암살자들은 움찔했지만 수제노는 눈살을 찌푸리며 반론을 폈다. "그렇게 따지면 이 모든 사태가 너 때문이잖아. 네가 이

Comments

Popular posts from this blog

까?" 갈렉트 백작의 반박에 라디폰 공작은 먹이를 낚아채기 전의 맹금류처

매달다

감염시키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