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 그만 입을 닫고 마는 것이다. 아리란드는

도 그만 입을 닫고 마는 것이다. 아리란드는



왔다 가고 나면 그 날 만은 오펠리우스 왕비의 기분이 좋아지는 것을 몇 번 경험한 적이 있기 때문이다. 시녀가 나가고 문이 닫히자 그라냔 백작은 창가로 다가가 커튼을 걷었다. 그러자 눈부신 빛이 방으로 쏟아져 들

버서커는 땅에 뿌리를 내린 거목처럼 굳건히 버티고 섰다. 그뿐만 아니라 등으로 검을 내리꽂았다. 지면은 박차고 옆으로 빠진 나는 한 손을 버서커를 향해 뻗었다. "인새너티스 윈드(Insanity's Storm: 광기의 바람)" 이 것이 당장 주문을 외우지 않고 사용할 수 있는 주문 중 가장 먼저 생각난 것이다. 바람의 칼날은 버서커의 피부를 가르고 파고들었지만 괜히 미친 죽음의 전사라고 불리지 않는지 버서커는 쓰러지지 않았다. 오히려 피를 보고 더욱 흥분해서 검을 휘둘렀다. 제 정신이었을 때 제

Comments

Popular posts from this blog

까?" 갈렉트 백작의 반박에 라디폰 공작은 먹이를 낚아채기 전의 맹금류처

매달다

감염시키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