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고했다. "이 쪽도 가게 안에 있는

보고했다. "이 쪽도 가게 안에 있는



계속되었다. 어둠과 여명이 교차하는 새벽의 검푸름 속에서 그믐달빛이핏빛처럼 붉게 물들어 있었다. 하늘을 뒤덮은 짚은 먹구름처

말에 그때서야 손을 멈춘로튼은 손으로 수염도 없는 턱을 쓸면서 뜸을 들였다. 나는 한참동안 그의 말이 나오기를 기다렸다. 그러다 더 참지 못하고 다시 한번 물었다. "어떻게 된 거예요? 말을 해봐요. 답답하잖아요." "사실, 끝까지 쫓아가지 못했다." "네에?!" 나는 비명이라도 지르는 것처럼 소리쳤다.로튼이 끝까지 피드라를 쫓아가지 못했다면

Comments

Popular posts from this blog

까?" 갈렉트 백작의 반박에 라디폰 공작은 먹이를 낚아채기 전의 맹금류처

매달다

감염시키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