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도 꽃의 정들이 뿌

비도 꽃의 정들이 뿌



어느새 에릭은 하늘을 올려다보고 있었다.무언가를 갈망하는 것처럼 눈 내리는 밤하늘을 보고 있었다. '아직도 무엇을 망설이는 걸까?' 세린은 에릭의 옆얼굴에서 아무 것도 읽어낼 수 없었다. 친구를 비겁한 방법으로 제치고 싶은 생각은 없었다. 그러나. "난 기다려 주지

를 도울 수밖에 없어. 사람을 보내주는 것은 아니지만 정보나 그 외의 조사는 그 쪽에서 맡기로 했지. 솔직히 지원하러 와줄 정도로 간 큰 사람도 없고." "그래? 그럼 내가 한가지 의뢰해도 될까? 지금부터 라디폰 공작을 포함해서 내가 일러주는 사람들을 철저히 감시하라고 전해 줘. 금액은 나중에 원하는 대로 지불할게." 내가 암살이

Comments

Popular posts from this blog

까?" 갈렉트 백작의 반박에 라디폰 공작은 먹이를 낚아채기 전의 맹금류처

매달다

감염시키다